일본 도쿄 여행 숙소 호텔 추천 후기

일본 도쿄 여행 숙소 호텔 추천 및 후기입니다. 일본 도쿄 여행이 처음이었는데요. 그만큼 신중하게 고른 호텔이었습니다.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호텔

베셀 인 유에노 이리야 에키매

2023년 11월, 2박 3일동안 머물렀습니다. 닛포리역에서 가까운 숙소를 찾다가 발견한 숙소입니다. 도심 가운데에 위치하면서도 완전한 중심가는 아니여서 조용하게 쉴 수 있었던 숙소입니다.

도로변에서 아주 약간 들어간 곳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동네 주변 분위기도 함께 느낄 수 있어 좋습니다.

엘리베이터

이때만 해도 블로그에 리뷰를 남길 생각은 없었어서 로비 사진을 남기지 못했네요. 이 호텔은 엘리베이터 1대로 운영중인 작은 호텔입니다. 다행히 엘리베이터 사진은 있네요. ㅋㅋ

엘리베이터 안에는 친절하게 층별 안내가 붙어있습니다. 대부분 한글도 함께 써져 있어서 여행하는 데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객실

침대 옆 책상입니다.

내 인생 첫 해외 여행이자, 첫 일본 여행을 환영해준 807호 객실. 807은 제가 모두 좋아하는 숫자라서 더 기분이 좋았습니다. 나름 도쿄 스카이트리 뷰를 맛볼 수 있었던 숙소이기도 합니다. 저녁에는 조명도 예쁩니다. ^^

시설, 침구, 어메니티 등 모두 쾌적했고 침대는 아주 편했습니다. 침대 바로 옆에는 아주 작은 의자와 책상도 함께 있어서 간단하게 일기도 쓰고 음식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침대 머리 맡에는 콘센트도 있어서 핸드폰 충전하기도 수월했어요. 조명도 조절할 수 있었고요.

대체로 객실은 아주 미니멀했습니다. 1인 여행을 하기에는 알맞은 크기였습니다.

특히 욕실은 더 작았는데요. 아주 오밀조밀 갖출 건 다 갖춘 욕실이었습니다. 앙증 맞지만 욕조도 있어서 하루 일정을 마친 뒤 피로를 풀 수 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역시 온천을 좋아하는 일본답게 아주 작게라도 욕조를 마련해둔 점이 부러웠다고나 할까요.

부대시설

1인 뚜벅이 여행자였던 저에게는 세탁실은 사막의 오아시스처럼 귀중했습니다.

짐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백팩 하나에 모든 짐을 담았었거든요. 그만큼 옷도 최소화 했고 잘 빨리고 잘 말리는 그런 옷들 위주로 챙겨갔습니다.

다행히 5층과 9층에 대부분의 시설이 갖춰져 있었습니다. 세탁기, 건조기, 자판기, 정수기, 전자레인지, 얼음제조기까지. 1회용 세탁세제 자판기까지 갖춰져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굳이 편의점까지 가지 않더라도 해결할 수 있는 것들이 준비돼있었습니다.

1층 라운지에는 자그마한 식당, 커피 자판기 등도 함께 있었구요. 여기서 조식 식사도 가능했습니다.

처음 체크인을 할 때도 안내문을 주셨구요. 이렇게 세탁기 사용법도 세탁기에 붙어있었습니다. 깨알같은 디테일로 아기자기하면서 친절한 한글 설명들이 일본 여행을 더 기쁘게 해주었습니다.

2박 3일간 혼자 지내기에는 전혀 문제가 없었던 만족스러운 호텔이었습니다. 도쿄 주변과 특히 도쿄 동네 분위기를 느껴보기에 좋은 숙소였습니다.

예약

예약은 트립닷컴을 이용했습니다. 만약을 대비해 무료 취소가 가능한 객실을 예약했어요. 아참 체크인을 할 때는 여권이 꼭 필요합니다. ^^

안전하고 즐거운 일본 도쿄 여행을 계획중이신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위치

아주 좋은 공간 – 자유 라이프스타일

일본 도쿄 여행 경비 4박 5일 1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