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11월의 우에노공원 리뷰 – 일본 무료 공원 추천

일본 도쿄 11월의 우에노공원 리뷰 – 일본 무료 공원 추천입니다. 제가 여행을 다녀온 것은 2023년 11월입니다. 정말 꿈같은 여행이었죠. 해외여행도 처음이었고 일본여행도 처음이었습니다. 그만큼 설렌 마음이 컸던 여행이었습니다. 우에노공원은 첫 여행객에게 따뜻함을 주었습니다. 이 글이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일본 도쿄의 공원

우에노공원

도쿄 국립박물관 건너편에는 바로 우에노공원이 있습니다. 그 공원에 들어서면 분수대가 첫 인사를 건네죠. 그리고 주변에는 카페들이 있는데요. 특히 반가웠던 것은 스타벅스였습니다. 스타벅스의 종업원들도 일본인이긴 했어요. 하지만 메뉴판을 통해서 영어로도 주문을 할 수 있게 해두어서 주문할 때 편했습니다.

운영시간, 접근성

매일 오전 5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금은 무료입니다. 도심 한 가운데에 있는 공원이지만 산책로가 굉장히 큽니다. 운동하는 사람들도 많았고요. 가족, 연인 등등 수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공원이었습니다. 주변에는 동물원, 호수, 박물관까지 있어서 이것저것 한꺼번에 돌아다니기도 편해서 좋았어요.

공원에서는 여러가지의 깜짝쇼가 펼쳐지고 있었습니다. 하모니카 연주부터 차력쇼, 인형극까지. 기대했던 것보다 더 다채로운 공원이었습니다. 자연을 만끽하면서 동시에 쇼를 즐길 수 있었어요.

감동적이었던 이 하모니카 연주는 아직도 잊을 수가 없네요. 이 연주자는 주변에 아무 사람이 없었어도 매곡이 끝날 때마다 90도 인사를 했던 점이 아주 인상 깊습니다.

11월 우에노공원의 나무들은 단풍이 들면서 가을을 맞고 있었습니다. 무진장 큰 나무들도 엄청 많았고요. 도심내에 있는 공원이지만 숲을 찾은 것처럼 자연과 가까운 공원이었습니다. 자연의 평안함과 인파의 활력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아주 매력적인 공원입니다. 일본 도쿄의 공원을 찾는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이상 일본 도쿄 11월의 우에노공원 리뷰 – 일본 무료 공원 추천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위치

아주 좋은 공간 – 자유 라이프스타일

일본 도쿄 자유여행 추천 코스 (1~2인, 안전 코스) 1일차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