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3성급 호텔 후기 – 호텔 빌라 폰테인 도쿄-핫초보리

일본 도쿄 3성급 호텔 후기입니다. 호텔 빌라 폰테인 도쿄-핫초보리는 도쿄역과 지하철역(가야바초, 핫초보리)도 가까워서 아주 좋은 위치의 숙소였습니다. 도심지 한 가운데에 있으면서도 쾌적하고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호텔

호텔 빌라 폰테인 도쿄-핫초보리

가운데 보이는 건물이 호텔 건물입니다. 주변은 완전한 도심지구요. 어쩌면 서울 강남 느낌과 비슷하기도 했고요. 평일 아침 시간에는 정장을 입은 직장인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길거리가 깨끗해서 마음도 깨끗해지는 느낌.

도쿄에서만 머무실 생각이시라면 이 호텔의 위치가 나쁘지는 않습니다. 여기저기 돌아다니기가 좋은 위치에 있었거든요.

체크인 전, 프론트에 짐만 맡겨놓을 수도 있습니다. 이후 체크인을 할 때는 짐을 객실 안까지 들여놓아서 너무 감동이었습니다.

이 호텔은 엘리베이터가 2개 있어서 편했습니다.

복도가 오픈형이라서 조금 더 안전하고 포근한 느낌이 들었다고나 할까요. 전체 층이 뻥 뚫려있어서 그랬는지도 모르겠네요.

두구두구 현관문 앞.

객실은 자그만했지만 갖출 건 다 갖춘 실속있었습니다. 창문은 열 수 없지만 밖이 보여서 좋았구요. 책상도 꽤나 넓직하게 자리 하고 있어서 간단한 식사를 하거나 일기를 쓸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일본 호텔은 특이한 게 창문을 열 수 없는 대신 객실 내부에 환풍기가 있습니다.

일본 호텔의 욕실은 아무리 작아도 욕조를 갖추고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니면 제가 욕실이 있는 호텔만 찾아다녔던 건 아닐지도 모릅니다.ㅋㅋ) 아무튼 하루 일과를 마치고 난 뒤 욕조에서 따뜻한 물로 피로를 풀면 아주 좋았습니다.

183cm 의 저에게는 다소 좁아서 다리를 다 펼 수 없긴 했지만 그래도 없는 것보다는 좋았습니다. 전반적으로 모든 시설물이 쾌적해서 좋았습니다.

현관문 뒤에는 이런 안내판이 붙어있습니다. 필요한 안내판을 현관문 뒤에 붙여놓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안내판의 내용대로 청소 시간이 되면 들어오셔서 수건 교체를 해주십니다.

저는 이것을 몰라서 외출 뒤에 수건이 교체돼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던 기억이 있기도 합니다. 그래도 새 수건을 쓸 수 있음에 기분이 좋았죠.

예약

예약은 아고다를 통해서 했습니다.

만약을 대비한 무료 취소 가능 호텔들이 있으니 잘 살펴보시길 바래요. 무료 취소란 1~2일 직전까지만 해도 취소 수수료가 없는 호텔을 말합니다.

일본 호텔을 알아볼 때 4성급부터는 가격이 비싸서 3성급으로 알아보았는데요. 4성급까지는 안 되지만 3성급이어도 충분히 쾌적하게 안전하게 지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것보다 더 저렴한 숙소들도 있지만 쾌적한 컨디션을 위해서 3성급 호텔을 알아보시는 분들에게는 만족스러운 호텔이어서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

위치

아주 좋은 공간 – 자유 라이프스타일

일본 도쿄 자유여행 추천 코스 (1~2인, 안전 코스) 1일차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