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심층수를 마시는 이유 3가지(ft.후기)

해양심층수를 마시는 이유 3가지를 알려드립니다. 우리 몸의 60~70%는 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어떤 물을 먹느냐가 건강 관리에 있어서 굉장히 중요합니다. 즉 우리는 건강하기 위해서 좋은 물을 먹어야 하는 것이죠. 좋은 물은 많지만 그중에서도 해양심층수는 특히 좋은 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글을 통해 해양심층수가 어떤 점이 좋은 것인지 알게 되고 알게 된 만큼 건강에도 도움이 되시리라 믿습니다.

청정성

청정성은 굉장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아실 테지만 인체의 70%, 몸무게의 절반 정도가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시중에는 수질 부적합 판정을 받은 물들도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을 잘 확인하고 물을 마셔야 합니다. 이만큼 중요한 물을 이왕 먹어야 한다면, 가장 깨끗한 물을 먹어야 합니다.

비교적 육지의 생수보다는 바다의 해양심층수가 깨끗할 확률이 높다는 것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한국의 해양심층수가 세계적으로도 인정받는 깨끗한 물이고, 국내 생수 중 많은 안정성을 인증받은 물이 해양심층수이기도 합니다. 해양심층수도 여러 상품이 있습니다. 이 인증은 상품별로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영양소 흡수율

물에도 영양소가 있으며 영양소가 몸에 얼마나 흡수가 되는지도 중요합니다. 내 건강과 컨디션 유지를 위해 가장 효율적으로 영양 보충을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해양심층수가 아니어도 세상에 좋은 영양제는 많습니다. 하지만 정작 실제 몸에 흡수되는 양은 많지가 않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겁니다. 이 점은 건강을 챙기는 우리에게는 늘 아쉬운 점이었습니다. 하지만 해양심층수는 인체의 혈액과 양수의 미네랄 성분비와 비슷하기 때문에 인체에 흡수되기가 쉽습니다.

물도 맛이 있습니다. 이왕이면 맛있는 물을 먹어야 합니다. 물은 매일 먹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맛은 주관적이기 때문에 조심스러운 부분도 있습니다. 저는 국내 다수의 생수와 3가지 해양심층수를 약 6개월에서 1년간 최대한 음미하며 먹어봤습니다. 일반 생수가 나쁘다는 건 아니지만 맛을 비교했을 때, 일반 생수는 싱거움 혹은 깔끔함에 가까운 맛으로 느꼈습니다. 해양심층수 중에서는 경도가 가장 높은 상품을 먹었습니다. 경도가 많은 만큼 묵직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느껴졌습니다. (에비앙처럼 크리미한 맛은 아닙니다.)

역체감을 위해서 일정 기간 동안 해양심층수를 먹다가, 일반 생수를 마셔보니 더 잘 느껴졌습니다. 여러 해양심층수 업체 중 정기배송을 할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하니 편리했습니다. 저도 한때는 가장 가격이 싼 생수만 먹어본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당장의 가격보다는 내 몸에 투자한다는 생각으로 좋은 물을 사서 마시는 것이 오히려 합리적인 비용으로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건강은 돈을 주고 살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상으로 해양심층수를 마시는 이유 3가지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위 3가지를 참고하셔서 몸과 마음에 건강을 되찾고 활력을 더하는 일상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